SNS 채널
운영

SNS CHANNEL
OPERATION

귀사만의 전담팀을 구성하여 채널 세팅, 콘텐츠 기획, 제작, 운영까지
총괄합니다. 단순한 콘텐츠 제작이 아닌 채널의 정체성 확립으로
고객과 소통합니다.

성공적인 기업 유튜브 운영을 원하신다면,
미디어팔레트

  • 구독자 수와 조회수 제자리
    걸음인가요?

    기업 내부에서 공유할 수 있는
    목표가 모호한가요?

    지속적인 소재 발굴부터
    제작까지 리소스가 많이 드나요?

알고리즘을 이해하는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1. 기업 내부에서 공유할 수 있는 목표를 정하고 성과를 측정합니다.

    2. 미디어팔레트만의 알고리즘 지표 분석을 통해 최적화합니다.

    3. 콘텐츠 소재에 관한 끊임 없는 연구를 지속합니다.

  • 이슈 키워드
    도출

  • 소재 발굴

  • 유입 방식
    변경

  • 제목 키워드
    마이닝

  • A / B
    테스트 후
    업로드

  • 시청자
    지속시간
    늘리기

  • 썸네일
    예상

알고리즘이 유입을 만들어내는 방식과 구독자와의 관계 등 유튜브 알고리즘의 역할과 우리 채널에
미치는 영향을 끊임 없이 연구하고 우리만의 성공 로직을 만들어냅니다.

실행 과정

작가 / PM / 제작 PD / 편집 PD / 촬영감독 / 마케터
다양한 전문가들이 전담 팀을 이루어 함께합니다.

  • 01 상담미팅:

    - 사전 설문지 전달
    및 답변 수령

  • 02 SNS 채널 목적
    재정의:

    - 컨설팅 및 목표 수립

  • 03 채널 타깃 및
    포지셔닝 설정:

    - 타깃 설정

  • 04 콘텐츠 기획:

    - 콘셉트 도출

    - 플래닝

    - 프로그램 기획

  • 05 콘텐츠 제작:

    - 전담 인력이
    콘텐츠 제작

  • 06 성과 분석 및
    커뮤니티 운영:

    - 광고 집행

    - 커뮤니티 관리

알고리즘을 이끈
콘텐츠 사례

효율적인 광고 효과와
유저의 반응을 얻었습니다.

영화 <탑건> 홍보 콘텐츠
조회수 332,841회최저 CPV 17

영화 <기기괴괴> 홍보 콘텐츠
조회수 555,489회최저 CPV 15

  • CHECK POINT

    - ‘영화’를 다룰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들 속에서 우리 기업만이 할 수 있는 콘텐츠

    - 신규 구독자 유입을 위한 히어로 콘텐츠 필요

  • SOLUTION

    - 진부할 수 있는 소재를 ‘체험 인터뷰’, ‘영화의 실사화’라는 장치를 이용해 신선하고 다양한 차별화 요소 도출 및 기획

    - 현 트렌드를 반영한 썸넹일, 타이틀의 기획으로 유튜브 알고리즘을 이끌어 확산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사례

  • CHECK POINT

    반응률이 높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컨셉과 스토리를 입힌

    성공 확률 높은 광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SOLUTION

    01 타사와는 차별화된 롯데시네마의 확실한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

    02 기존 고객을 매개체로 활용하여,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공간

    03 유저들이 스스로 그들만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

유튜브 채널
운영 사례

  • CHECK POINT

    - 브랜드 호읠를 높이고 구독자를 모을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

    - 재생 목록별 콘셉트에 맞는 프로그램 기획 및 재생 목록 네이밍

    - 지속적으로 다음 영상의 시청을 유도하는 요소 필요

  • SOLUTION

    -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 소개를 재미있게 풀어내는 콘텐츠 프로그램 <무비 영업합니다> 기획

    - 롯데시네마의 알바생 드리미들과 함께 구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흥미로운 내용을 다루는 <메이드 바이 롯데시네마>
    프로그램 기획

    - 재생 목록별 썸네일의 톤 앤 매너를 맞춰 클릭을 유도하는 썸네일과 구독자의 지속적인 시청을 유도하는 콘텐츠 기획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9길 12 B2
+82 10 3321 7520

mediapalette@media-palett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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